본문 바로가기
리뷰

취향저격 '블럭 버너 미니 스토브' 휴대용 가스렌지 감성 캠핑용 추천

by 놀꺼야 2022. 11. 13.

취향저격 '블럭 버너 미니 스토브'

휴대용 가스렌지 감성 캠핑용 추천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얼마전에 휴대용 미니 가스레인지가 낡아서 새로 하나를 질렀어요.

 

이왕 새로 사는거 이쁜거 사고 싶잖아요~ 감성 캠핑용으로도 쓰고 싶고 ㅎㅎ 그래서 구입하기 전에 나름 인터넷 쇼핑몰도 많이 뒤져보고 마트도 가보고 했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한달을 넘게 안사고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쿠팡에서 완전 귀염뽀짝 미니 스토브를 발견!!! 

 

바로 블럭 버너 미니 스토브 라는 제품인데 정말 이름처럼 블럭같고 레고같은데다가 색깔이 딱 제 취향 ㅋㅋ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미 다른 제품은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국산제조 고화력 블럭 버너 미니 휴대용 가스렌지 캠핑 가스 레인지

COUPANG

www.coupang.com

 

물론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겠죠? 

 

그래서 기본 제품 정보와 사양, 그리고 리뷰 후기들을 정독했어요. 다른 미니 스토브들도 기본적으로 있겠지만 2중 안전장치와 차일드락 이근이 있고 화력도 준수한 부분이 괜찮더라구요.

 

바로 파랑 & 노랑 버전으로 주문 ㅋㅋㅋ  초록 & 빨강도 이쁘지만 크리스마스때만 써야할 것같고 제가 노랑이랑 파랑을 더 좋아해서요 ㅋㅋ

제조사 공식 이미지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박스안에 전용가방 속에 넣어져서 배달되었어요. 

 

가방부터 귀요미 ㅋㅋㅋ 

 

가스가 들어가는 장치다보니 사용상 주의사항을 꼭꼭 숙지하셔야 해요.

 

짜잔~ 드디어 오픈! 색감이 너무 이뻐요 ㅠㅠ 

 

취급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참, 제품의 기본 정보는 알고 가야겠죠?

 

기본 사양 및 정보

중량: 1.27kg

규격: 262*210*117mm

점화방식: 압전점화방식

사용가스: 액화부탄가스 220g

안전장치: 가스유로차단식 안전장치

색상: 파랑&노랑 / 초록&빨강

제조국가: 대한민국

 

중량과 규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컴팩트하고 가벼워요. 

 

뚜껑도 분리가 되서 세척하기 편합니다. 스토브 안의 구조도 심플뽀짝 ㅋ

 

뚜껑의 뒷면이에요.

 

제조사 설명에 따르면 화구 디자인이 불꽃이 가운데로 집중되어서 열효율이 높고 가스소비가 절감된다고 해요.

 

저는 조절 손잡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차일드락 기능도 맘에 들었어요. 조절 손잡이를 안쪽으로 누르면서 돌리지 않으면 점화가 되지 않아요. 

 

 

그리고 사용설명서도 스토브 색에 맞추어 파랑색~

 

지시사항 및 금지사항을 꼼꼼히 읽어야 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사용방법을 꼭 참고하고 써주세요~!

 

사용방법이 사진과 함께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사용설명서를 읽어주면 이제 불을 켜봐야겠죠? 둑흔둑흔 ㅋㅋ

 

먼저 뚜껑을 열고요~ 부탄가스를 준비합니다. 부탄가스는 아무거나 일반적으로 쓰는 걸로 사용하시면 되요~

 

먼저 이렇게 장착부 돌기에 맞추어서 부탄가스를 끼워주구요.

 

부탄가스를 잡고 왼쪽으로 돌려줘요. 돌기부위가 위로 오도록 찰카닥 맞춰줍니다. 

 

손잡이를 안쪽으로 눌러서 돌려줍니다.  눌러서 돌려야하기 때문에 다른 손으로 스토브를 잡고 지지한다음에 돌려주셔야 해요.

 

오~화력 좋아요 ㅋㅋㅋ 

 

이걸로 찌개랑 탕이랑 보글보글 정말 잘 끓여먹었어요 ㅋㅋㅋ 전혀 문제없이 사용했습니다. 

 

이제 캠핑갈때 들고 가서 감성캠핑할 일만 남았네요 ㅋㅋㅋ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꺼내서 낙곱새를 끓여 먹었거든요. 보자마자 다들 이거 뭐냐고 너무 이쁘다고 난리난리 ㅋㅋㅋ

 

블럭 버너 미니 스토브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취향저격 귀염뽀짝 + 이중 안전장치 + 차일드락 + 굳 성능"

 

이랄까요? ㅋㅋㅋㅋㅋ

 

특히 감성캠핑 하실 분들은 강추에요.

저도 빨리 들고나가서 자연 속에서 사용하려구요 (더 이쁠듯 ㅠㅠ)

 

내돈내산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