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압구정카페] 넓고 예쁜 제주감성 카페 랑데자뷰(Rendéjà-vous)

by 놀꺼야 2022. 5. 12.

[압구정카페] 넓고 예쁜 제주감성 카페 랑데자뷰(Rendéjà-vous)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압구정에 약속에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Rendéjà-vous (랑데자뷰)'라는 카페를 지나가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간판과 이름이 헤어샵같아서 별 생각없이 지나쳤는데 알고보니 제주도 컨셉의 포토존으로 유명한 커피 전문점이더라구요. 

제주 감성 카페 랑데자뷰의 입간판

 

뭔가 특이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친구와 커피도 한잔할 겸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입구. 신규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Grand Open 이라고 되어있어요.

 

 

매장에 처음 들어서면 여느 카페와 다름없이 카운터와 앉을자리가 몇군데 있습니다. 

 

처음 받은 인상은 인테리어는 예쁘긴 한데 특별히 제주도 감성이 느껴진다거나 독특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아요. 오히려 여기가 왜 제주감성카페지? 왜 포토존 카페지? 하는 의문이 드는 순간........

 

지하에 숨겨진 넓디 넓은 카페 공간이 있었습니다! 뭔가 깜짝 서프라이즈 당한 느낌 ㅋㅋㅋ

이렇게 지하로 계단을 내려오면~

 

짜잔! 엄청 큰 공간이 똬악 나타납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모던하면서 군데 군데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소품들도 숨어있어요.

 

너무 커서 카메라에 다 담을수가 없었기에 파노라마로도 찍어보았습니다.  오른쪽은 화롯가랍니다!

 

화롯가와 계단쪽 공간이에요. 아늑하고 정말 조용~해요.

 

화롯가는 가짜인줄 알았는데 진짜 활활 타고 있더라구요. 살짝 저녁이라 쌀쌀했는데 딱 좋더라구요. 운치도 있구요.

 

노트북 작업이나 책을 읽을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석도 있습니다. 

 

이건 계단 뒷편에 있는 일본식 미니 모래정원이에요. 전체적인 심플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렸어요.

 

화롯가에서 바라본 1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작은 정원입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랑데자뷰 카페는 지점마다 인테리어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다른 지점도 꼭 방문해봐야겠어요!

 

랑데자뷰는 만남을 뜻하는 프랑스어 랑데뷰와 데자뷰의 뜻을 합친 말로, 첫만남이지만 익숙하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위에 사진에 보여준 공간 말고도 뒤쪽에 더 아늑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정말 넓어서 거의 카페 투어느낌이에요.

 

주문한 플랫화이트 아이스, 루이보스티, 그리고 치즈케이크가 나왔어요. 

 

치즈케이크 완전 먹음직스러워요.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사실 랑데자뷰의 시그니처 메뉴는 "랑데자뷰"라는 밀크티+에스프레소 음료인데요. 커피가 너무 땡긴 나머지 시그니처메뉴가 있는 걸 못봤지 뭐에요 ㅋㅋㅋ 다음엔 꼭 랑데자뷰를 먹어보려구요.

 

1층 공간만 보고 실망했다가 지하에 숨겨진 공간에 깜짝 놀라서 사진을 엄청 찍어댔던 곳, 제주감성의 모던한 카페 '랑데자뷰' 압구정점 꼭 들러보세요~!

 

랑데자뷰 압구정점 정보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7 1층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31m)
  •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토 11:00~21:00 / 일 11:00~20:00
  • 주차: 주차가능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