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SSG랜더스필드 도그데이 몰리스그린존 직관후기ㅣ시야, 반려견 기프트세트, 먹거리 (ft.크림새우)

by 놀꺼야 2024. 4. 28.

SSG랜더스필드 도그데이 몰리스그린존 직관후기

시야, 반려견 기프트세트, 먹거리 (ft.크림새우)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 도그데이 이벤트에 다녀왔어요~+_+

 

작년에는 5월경이었는데 날씨가 꽤 더웠던지라 올해는 조금 이른 4월 10일에 열린다는 공지가 떴더라구요.

 

그래서 공지가 뜨자마자 바로 신청 고고 ㅋ

 


⚾️ 2024 도그데이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려면 여섯가지 접종증명서가 필요해요.

 

입장권은 3인패키지(반려견 한마리 포함)로 해서 8만원이었는데 참가 기념품으로 몰리스 반려견 용품 기프트세트를 받아서 오히려 득이었어요.

 

작년에도 그렇고 접종증명서만 구비되면 웬만하면 다 참가 가능 연락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문자로 연락이 와요).

 

참가비 입금이 완료되면 입장안내 아래처럼 문자가 옵니다.

[2024시즌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 입장 안내]

안녕하세요. SSG랜더스입니다.
'2024시즌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 참가비 입금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당첨자에 한해 해당 문자 수신 시간 기준 1시간 이내 별도 문자를 발송 예정입니다.

● 입장 안내
→ 출입구: 인천SSG랜더스필드 7번 게이트 우측 그린존 뒤쪽 <몰리스 도그데이 참여자 대상 출입구>로만 출입 가능
→ 입장 시간: 4/10(수) 11시 30분~
→ 지참 서류: 접종 내역서, 신청자 본인 신분증, 해당 문자 수신 내역(캡처본 불가)
→ 입장 시 경기 티켓 및 참가 상품 제공
● 관람 안내
→ 인식표와 목줄 착용이 필수이며 배설물이 발생할 시 즉시 수거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견이 공격성 표출 및 심하게 짖어 타인에게 공포감을 주거나 경기진행에 지장을 줄 경우 입장을 제한하거나 퇴장조치 될 수 있습니다.
●접종 내역서 지참
<6가지 예방 접종 내역 - 광견병, 종합 예방접종, 코로나 장염, 켄넬코프, 인플루엔자, 심장사상충>가 모두 확인되어야 반려견의 경기장 입장이 허가되오니, 수의사의 확인이 포함된 실물 접종 내역을 필수 지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종 여부와 시점에 대한 충분한 증명이 되지 않을 시 현장 수의사의 판단 하에 반려견의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심장사상충의 경우, 복용 중인 약을 지참하시는 것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구단 콜센터(1599-6970)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올해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는 꼭 도전해보세요!

 

단, 반려견과 그라운드를 산책할 수 있는 위풍댕댕 퍼레이드 이벤트는 20팀만 참가 가능해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ㅠ

 

작년도 올해도 떨어졌다는 흐규흐규.

 

내년에 또 도전합니다 ㅋㅋ

 

 

이 날은 키움히어로즈와의 경기였고 선거날(공휴일)이라 2시 경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몰리스 그린존 입장시간은 11시 30분부터 가능했기에 10시 30분쯤 여유있게 도착했답니다.

 

입장 1시간전이지만 이미 줄이 꽤 길었다는 ㅋㅋ그래도 좋은 자리 잘 잡았어요.

 

 

몰리스 그린존은 뒤쪽에만 텐트를 칠 수 있고 앞쪽에는 돗자리, 캠핑의자 등등을 깔 수 있어요.

 

의자와 돗자리, 그리고 테이블까지 세팅완료!

 


⚾️몰리스 그린존 시야

몰리스 그린존 시야입니다.

 

예상하실 수 있겠지만 선수들이 꼬딱지만하게 보여요 ㅋㅋㅋ

 

경기에 집중하기는 쉽지않은 시야입니다ㅎㅎ

 

왼쪽을 보면 빅보드 전광판이 똭 있구요.

 

오른쪽으로 고개들 돌리면 3루쪽 좌석이 보여요.

 

탁트여서 푸르른 하늘도 보이고 피크닉 느낌 물씬 납니다.


⚾️ 반려견 기프트 세트

 

참, 데리고 온 댕댕이 소개 

 

닥스훈트에요 귀엽죵?

 

반려견 기프트 세트 구성은 정말 알차요.

 

댕댕이랑 같이 야구도 보고 선물까지 받다니 이런 개꿀🐶 ㅋㅋ

 

귀여운 강아지 식기세트도 주고요.

 

 

각종 강아지 간식과 반려견 용품을 가득 가득 받았답니다.

 

다양한 반려견 용품들+_+

 

내년에도 무조건 온다+_+!!!


⚾️ 랜더스필드 먹거리

 

이 줄이 무슨 줄일까요?

 

네 맞아요 크림새우 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랜더스필드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1위는  'STATION(스테이션)'의 크림새우에요.

 

아주 통통한 튀김새우 위에 크림소스 듬뿍 올린 먹거리인데 미리미리 가서 줄을 서야해요.

 

크림새우의 가격은 16,000원이에요.

 

크림새우가 워낙 핫하다보니 문학구장 내에 크림새우를 파는 매점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이게 그 크림새우구나 하시면서 아무데서나 사서 드시는데 이곳 STATION(스테이션)이 원조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테이크랑 마라새우도 팔고 있는데 크림새우만큼 인기는 없는 듯 ㅎㅎ

 

크림새우를 사고 바로 옆에 가게(이름 까먹음 ㅎㅎ)에서 소떡소떡도 겟~!

 

짠~ 먹거리 세팅 완료!

 

순대는 3층 매점에서 구입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이 날 경기는 쓱이 승리!

 

캬캬캬~~ 올해 첫 문학 직관인데 느낌이 좋습니다!! 냐하하하~~

 

댕댕이는 초반에 날라다니다가 지쳤는지 나중에는 얌전해졌어요 ㅋㅋ

 

 

아직 도그데이 참가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내년에 꼬옥 꼭 신청해보세요!!

 

 

 

랜더스필드 주차장 및 시야 영상은 지난 도그데이 후기를 참고바랍니다😃

 

SSG랜더스필드 롯데 vs SSG 직관후기ㅣ몰리스 그린존 시야, 주차장, 준비물 팁(ft.도그데이)

SSG랜더스필드 롯데 vs SSG 직관후기 몰리스 그린존 시야, 주차장, 준비물 팁 (ft.도그데이)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지난 6월 18일 일요일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롯데 vs SSG 경기 직관을 다녀왔

nolggeoy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