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한탄강 맛집] 줄서서 먹는 '지장산 막국수 본점' 내돈내산 후기

by 놀꺼야 2022. 7. 14.

[포천/한탄강 맛집] 줄서서 먹는 '지장산 막국수 본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얼마전에 포천에 있는 막국수로 유명한 '지장산 막국수 본점'에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 웨이팅 각오를 하고 갔는데 역시나 주차장부터 엄청 붐비더라구요+_+

 

워낙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제 2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 2주차장은 훨씬 넓은데도 거의 꽉차있더라구요.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걱정이 되었지만 일단 여기까지 찾아왔으니 들어가봅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번호표를 나누어주기 때문에 번호표를 받고 밖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번호가 딩동~하고 뜹니다. 

 

번호차례를 알려주는 표시에요. 금방 금방 순서가 오더라구요~

 

입구 앞에 웨이팅을 하는 곳이에요. 손님들 보이시죠? ㅋㅋㅋㅋ 

번호가 금방 불려서  많이 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참, 웨이팅 하실 때 미리 메뉴를 골라놓으시면 나중에 주문 빨리 할 수 있어서 편해요~ 저희는 막국수(비빔)와 한방편육을 찜! 해두었습니다. 

 

그리고 지장산 막국수의 면은 통메밀을 직접 제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잘 끊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데요. 역시 바로 만들어내기 때문에 면이 맛있나봐요!

 

저희 차례가 되어 안내를 받아 들어가는데 유명인들 싸인이 한벽에 가득~~ 으마으마 하네요.

 

식당 내부는 정말 커요. 그래서 웨이팅 줄이 길더라도 자리가 빨리 나는 것 같아요. 

 

저희는 한방편육도 시켰기 때문에 쌈장, 새우젓, 상추도 같이 나왔어요. 

 

편육이 먼저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ㅠㅠ 한방 편육이니 좋은 재료를 써서 그렇겠지만 이게 2만 3천원이라니 ㅎㄷㄷㄷ. 요즘 물가가 높다 높다 하는데 바로 여기서 확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만큼 맛도 좋겠죠? 

 

맛 검증을 위해 한개 집어서 얼릉 먹어봅니다. 오~~ 맛있어요!! +_+ 비게 부분도 야들야들하고 살도 정말 부드러워요. 

맛있지만 그래도 2만 3천원은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해요ㅋㅋ

 

그리고 이 집의 대표 메뉴 막국수님 등장이요~~ 비주얼은 보통 비빔 막국수 ㅋㅋㅋ 

 

양념을 삭삭 살 비벼줍니다. 

 

참, 비빔 막국수는 국수가 잘 비벼지도록 육수가 같이 나와요. 취향따라 조금 부어주면서 잘 섞어요.

 

섞다보니 숨겨진 삶은 계란 반쪽이 나오네요 ㅎㅎ 

 

양념도 깔끔하니 괜찮고 무엇보다 면발이 살아있어요. 역시 바로 만들어서 먹어야 제맛!

 

한방편육에 싸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에 찐만두와 메밀전도 있는데 막국수랑 같이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찐만두와 전까지 클리어할 배가 없어서 아쉽게도 다음기회에 ㅎㅎ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여전히 많은 차들 ㅋㅋㅋ 사장님은 행복하시겠다 ㅎㅎ

 

한 여름에 시원한 막국수 땡기시려면 한탄강이나 지장산 계곡 놀러오실 때 한번 들러보세요!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지장산 막국수 본점 정보
  • 주소: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창동로 895
  • 영업시간: 매일 08:00~19:00 (동절기는 18:00까지)
  • 주차: 주차가능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