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동/오목교] 푸짐한 브런치 가성비 맛집 '브런치빈'

by 놀꺼야 2022. 7. 17.

[목동/오목교] 푸짐한 브런치 가성비 맛집 '브런치빈' 

 

안녕하세요 놀꺼야♪ 입니다~!

 

오늘은 브런치 전문점인 '브런치빈(BRUNCH BEAN)' 목동점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까 해요.

 

브런치빈은 목동말고도 여러 지역에도 꽤 점포가 있는 체인점인데요. 목동점은 그 중에서도 정말 붐벼요. 한달 전쯤 인기있는 곳인줄 모르고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한적이 있을 정도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꼭 먹겠다는 각오로 오픈시간인 9시에 맞춰 갔습니다. 브런치집이긴 하지만 9시에서 21시까지 영업합니다:)

 

브런치빈의 외관이에요. 오목교역에서 10분정도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이구요. 빌딩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도 있습니다. 

 

출입문에는 신메뉴 홍보가..츄릅 ㅠㅠㅠ 다 먹어보고싶다는 ㅠ

 

매장 내부는 엄청 큰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웨이팅이 길었는지도 ㅠ). 제가 보기엔 2~4인용 테이블이 15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큰 테이블도 두개인가 있었구요.

 

브런치빈은 셀프서비스라서 주문과 음식픽업 및 반납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오기전에 빨리 시켜야죠? 메뉴 스캔 들어갑니다~

 

메뉴는 정말 종류가 많았어요. 하나같이 푸짐해 보이더라구요. 파스타와 피자 종류도 알차고 샐러드도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그만큼 볼륨이 크더라구요. 여기 수제 리코타가 맛있다고 들어서 일단 수제리코타 샐러드 찜!

 

버거와 디저트류도 있꼬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여러명이 오면 세트메뉴가 득일 것 같아요. 

 

그리고 브런치메뉴들!! 와...뭐 먹지 뭐 먹지 ㅋㅋㅋㅋ 결정장애 옵니다. 다들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

 

샌드위치와 플래터메뉴까지...

 

마지막 플래터 메뉴에 소세지, 베이컨, 치킨, 목심이 듬뿍 들어간 '미트러버'에 꽂혀버렸어요 ㅋㅋ DIY 프래터도 엄청 괜찮아 보였어요. 요건 다음 기회에 킵하기로 ㅋㅋ

 

그래서 저와 친구는 둘이서 미트러버 플래터와 수제 리코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두둥!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아요 ㅋㅋㅋ 

 

하나 아쉬운 점은 저희가 거의 첫번째인가 두번째 주문이었는데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일하시는 직원 분들이 부족한건지 나중에 오신 손님들은 더 오래 기다리시더라구요. 음식의 양과 퀄리티는 정말 좋지만 늦게 음식이 나오는 부분은 개선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수제 리코타 샐러드는 빵도 4조각씩이나 같이 나오고 리코타 치즈도 두 스쿱 크게 나와요. 리코타 치즈 정말 찐으로 맛있어요. 둘이서 먹기 양이 너무 많았지만 리코타 치즈는 다 먹었습니다 ㅋㅋ 이거 찐 강추에요.

 

얘는 미트러버에요. 목심, 베이컨, 소세지, 닭고기, 그리고 계란스크램블까지 푸짐하게 나와서 엄청 배불러요.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 야채도 양이 많아요. 가격이 14,900원인데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반도 안먹었는데 이미 배터짐 ㅋㅋㅋ

거의 오픈하고 30분도 안되서 레스토랑 테이블이 만석으로 찼어요. 브런치빈 목동점 가시는 분은 꼭 오픈시간에 맞춰서 조금 일찍 가시는게 주문한 음식도 비교적 빨리 나오고 덜 기다리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브런치빈 목동점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 

 

내돈내산후기에요~

 

브런치빈 목동점 정보
  •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3 1층 101호 (오목교 2번출구에서 391m)
  • 영업시간: 매일 9: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주차: 주차가능 (건물 지하 주차장)
 

감사합니다!

 

 

 

댓글